default_setNet1_2

티스테이션, '최대 60%' 할인 쿠폰 지급

기사승인 2019.08.19  09:58:48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19일부터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9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행사는 10시부터 20시까지 두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진행되며, 1회당 선착순 100명씩 5일 간 총 3천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080-022-8272) 또는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에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기석 기자 msay27@hanmail.net

<저작권자 © 대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