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정의당 김윤기, 출판기념 북콘서트

기사승인 2019.12.04  18:34:27

공유
default_news_ad1

- '길을 걷다' 오는 15일 오후 3시 DCC에서 개최

   
 

 

김윤기 정의당 대전시당 위원장이 출판기념회를 북콘서트 형식으로 개최한다.

정의당 대전시당은 대전 지역 대표 진보정치인으로 20여 년간 우리 지역 진보정당을 이끌어 온 김윤기 위원장이 산문집 [길을 걷다]를 내고, 오는 15일 DCC에서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92년 백기완선거대책본부 학생위원회 활동을 통해 진보정치에 입문한 김윤기 위원장은 1998년 창당한 청년진보당 활동으로 본격적인 진보정당인의 길을 걸어왔다.

20년간 당대표 비서, 대전시당 사무처장을 거쳐, 대전시당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의 인권, 환경 문제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앞장서 왔다.

첫 출판과 북콘서트를 앞둔 김윤기 위원장은 “진보정치인으로 살아 온 지난 20여년을 책으로 정리하고 되돌아보며, 함께 고된 길을 걸어왔던 많은 분들을 다 기록에 남길 수 없는 것이 아쉬웠다. 이분들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며 다시 한 걸음 내 딛을 수 있는 용기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15일 오후 3시 DCC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이번 [길을 걷다] 북콘서트는 정의당 심상정 대표를 비롯한 정의당 주요 관계자들과 지역에서 함께 활동해 온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토크콘서트, 문화공연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김기석 기자 msay27@hanmail.net

<저작권자 © 대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