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줌·유튜브 실시간 방송’ 목원대, 신입생 OT 비대면 진행

기사승인 2021.02.22  16:32:26

공유
default_news_ad1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사전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목원대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23일 오후 3시부터 ‘목원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LVvSas6hdq_H82vlVmZ1ow)과 줌(ZOOM)을 통해 비대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줌 접속 주소는 행사 당일 오후 2시30분에 목원대 총학생회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줌 접속 인원은 300명으로 제한되며, 접속한 신입생은 사은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목원대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오리엔테이션 방식을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시간도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5시간으로 단축했다.

코로나19 이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대학 채플실, 체육관, 생활관, 학과별 공간 등에서 무박 1일(오전 10시~오후 6시) 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온라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대학생활 안내(수강 신청, 졸업학점, 강의방식 등)와 동아리 홍보, 신입생 참여 토크쇼, 축하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목원대 누리집 일반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대 총장은 “목원대 구성원 모두 학생을 사회에서 원하는 인재, 변화를 주도하는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석 기자 msay27@hanmail.net

<저작권자 © 대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