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월드 혁신 아이디어를 공모 합니다”

기사승인 2021.02.22  16:40:29

공유
default_news_ad1

“시민여러분의 아이디어로 오월드를 새롭게 만들어 주세요”

오월드가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전시청과 대전시 교육청의 후원으로 오는 3월 12일까지 계속되는 ‘오월드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은 개장 20주년(2022년)과 누적입장액 2천만명 돌파를 앞두고 오월드의 혁신을 위해 기획됐다.

오월드가 일방적으로 변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테마공원 오월드의 소비주체인 국민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요구사항을 파악해 이를 오월드운영에 반영하기 위한 작업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문화의 확산으로 기존의 운영방식으로는 더 이상 관람객을 유인하기 어려워졌다는 절박한 상황도 국민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하게 된 배경이다.

학생부와 성인부로 나뉘어 실시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관람객 유치방안, 효과적인 홍보방안, 이벤트 아이디어, 경영수지 개선방안 등 오월드 운영 전반에 걸 폭넓은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아이디어 당선자에게는 성인부 대상(대전시장상) 300만원과 학생부 대상 (대전교육감상) 100만원 등 두둑한 상금도 부상으로 제공된다. 

오월드 관계자는 “개장 20주년, 입장객 2천만명 돌파 시점에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까지 겹치면서 대대적인 혁신이 불가피해 졌고 소비자가 원하는 변화를 시도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월드 홈페이지(www.oworld.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석 기자 msay27@hanmail.net

<저작권자 © 대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